세계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제기한 핵미사일 위협에 대한 교착 상태의 해법을 기다리고 있다. 그의 주요 상대는 새로 선출된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다. 그가 최고직에 오른 이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북한은 미국에 도달할 수 있는 대륙간 탄도 미사일을 건설할 것이라고 미국인들에게 알렸다. 그는 그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트럼프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가입니다. 그의 행동으로 움직이도록 조롱하는 그의 적의 반미적 언사와 도발 때문에 위기는 지난 며칠 동안 확대되었습니다.
다음 질문은 범위 오피러브 내의 다른 국가들도 무엇을 할 것인가입니다. 최근의 테스트는 김 위원장이 자신을 둘러싼 원 안에 있는 모든 국가와 호주까지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가장 긴장하는 국가는 일본, 한국, 필리핀, 심지어 인도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중대한 일이 일어날 때까지 결코 가라앉지 않을 초조함이 있습니다. 약 67년 동안 남한과 그 동맹국에 대한 북한의 보복 위협이 존재해 왔습니다. 1950년 6월 25일 75,000명의 군대가 38선을 넘어 일주일 만에 서울을 장악했습니다.
침공의 계기는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연합군이 35년간의 일본 점령 후 한반도에 대한 통제권을 넘겨받았을 때 발생한 것 같습니다. 소련과 미국이 행정부의 공동 파트너십을 갖게되었습니다.
소련의 공산주의 정권은 북한에서 김일순의 부상을 조장하여 공산주의 정부를 이끌었습니다. 미국은 남한의 이승만과 임시정부를 지원했다. 그 결과는 38선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적대군과 적대군이 대치하면서 재앙적이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전쟁과 한국을 방어하기 위해 일어난 21개국의 포함으로 이어질 예정이었습니다. 그들은 군사 장비, 군대 및 한국 방어에 필요한 모든 부대를 제공했습니다.
11월까지 중국인은 북한 편에서 전쟁에 참전했으며 그 안에는 오늘날 서양이 기대하는 것과는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중국과 북한은 모두 공산주의 주도의 통치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한쪽이 다른 쪽을 향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반면 크게 쇠퇴한 소련을 물려받은 푸틴은 미국과 서방에 반대하는 독재자들을 공개적으로 편애하고 있다.
과거 러시아의 북한 지원과 지도자 푸틴과 시진핑의 관계를 고려할 때 옛 전쟁이 다시 시작되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야 합니다. 중국 대통령은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를 자주 방문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불과 며칠 전 마지막.
무언가가 요리되고 있고 큰 일이 생길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는 누구나 짐작할 수 있지만 러시아는 태평양 지역으로 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전함 중 하나가 국제 해역에 있었지만 몇 주 전에 호주 해안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중국은 지난 몇 년 동안 호주에 엄청난 진출을 했으며 심지어 다윈 항구까지 임대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이곳에서 땅과 집을 샀고 그 투자는 우리 안보에 위협이 된다고 생각하는 많은 호주인들에게 걱정거리입니다. 우리는 안전하지 않으며 미국이 북한 지역을 침공하든 그렇지 않든 세계가 숨을 죽이고 정체를 밝히고자 하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유형의 침략은 추악하고 파괴적이며 가장 강력한 국가 간의 주요 전쟁으로 직접 이어질 것입니다. 문제는 승자가 없고 좋은 성과가 없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준비한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