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비치에 사는 것이 얼마나 비쌉니까?

마이애미 비치 시는 야자수가 늘어선 백사장 해변, 고급 호텔, 멋진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지구로 유명한 마이애미 본토에서 떨어진 유명한 중형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흥미진진한 밤문화, 엔터테인먼트 가능성, 다양한 사람들이 사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밤의 유흥 외에도 시, 춤, 음악, 연극 등과 같은 많은 예술 행사가 이곳에서 진행되어 이 섬을 방문객과 거주자 모두에게 마법의 장소로 만듭니다.

마이애미 비치의 생활 수준은 인상적입니다.

마이애미 비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생활 수준입니다. 관찰자들에 따르면, 그것의 주요 가치는 리우데자네이루의 코파카바나와 달리 태양입니다. 리우데자네이루에서는 하늘 높은 건물이 하루 종일 태양을 훔쳐간다고 말합니다.

마이애미 해변에서는 “우리는 부분적으로 아름다운 정면과 작은 건물이 있는 아르데코 덕분에 거대하고 억압적인 건물이 있는 환경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며 생활 수준과 섬 개발에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그 중 하나였습니다. 지난 5년 동안 가장 많이 논의된 주제.

무제한 성장으로 인해 더 많은 교통량, 주차 공간 부족 및 지점 A에서 B로의 이동 지연과 같은 대구오피 몇 가지 부정적인 측면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지방 정부는 환경 및 현재 개발을 보존하기 위한 조치를 채택했습니다. 일부 지역의 건물에 대한 35피트 제한.

새로운 구역 규정으로 해변에서의 생활이 더 쉬워졌습니다.

도시 개발 전문가들에 따르면, 생활 수준을 보존하고 개발의 잠재력을 제어하고자 하는 섬 주민들의 감정에 부응하여 만들어지는 마이애미 비치의 구역 설정에서 가장 중요한 변경은 다음과 같이 제어될 것입니다. 고도 제한은 합리적인 수단입니다. 개발을 위한 공간은 사우스 비치에 제한되어 있으며 기회는 아직 공간이 남아 있는 미들 비치와 노스 비치로 더 많이 이동할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사우스 비치에서 보고 있는 것은 가치 평가 과정을 계속하기 위해 건물을 재개발하고 리모델링하는 것입니다. 마이애미 비치는 또한 외국인 관광객과 투자자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해변, 태양 및 다양성을 즐기려는 많은 현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열대성 감각을 계속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도시 생활 방식과 혼합되어 이 섬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도시로 만듭니다. 그러나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재산세가 크게 증가하고 쓰레기 수거, 법 집행, 폐기물 관리, 새 주택 및 기타 면허 수수료와 같은 사회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설문 조사에서 마이애미-마이애미 비치 메트로를 세계에서 가장 비싼 도시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머서 인적 자원 컨설팅(Mercer Human Resource Consulting)이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마이애미와 인근 마이애미 비치의 생활비는 작년보다 18계단 올라 세계에서 39번째로 물가가 비싼 도시로 훨씬 더 비싸졌습니다.

마이애미/마이애미 비치보다 비싼 미국 도시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카고뿐이었다. Mercer 보고서는 전 세계 144개 도시를 조사하고 각 위치에서 200개 이상의 품목 비용을 측정했습니다.